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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섹터 - 건강기능식품 관련주, 설 선물세트 백화점 판매 매출 급증 수혜


 

 

 

 

- 설음식 도감, 신세대 식품 소비 급증 도시 건강식품 선호
- 건강기능식품, 4조원대 시장으로…'온라인·2030' 수요 폭발
- 미세먼지, 독감 우려 현대·신세계, 건강식품 매출 급증(종합)
- 올 설 선물세트 트렌드는 ‘건강식품’…홍삼 매출 2배 늘었다

 

유한양행

글루코사민(관절 및 연골), 키토올리고당(활력성분), 감마리놀레산(콜레스테롤개선) 등의 제품 판매.


CJ제일제당

다이어트식품, 관절/항산화 제품, 비타민 등의 제품 판매.

대상

02년에 “Wellife” 브랜드를 도입,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건강지향식품 및 건강용품 등의 서비스를 제공, 미래의 고부가가치 사업인 종합건강사업을 전개하고 있음. 차세대클로렐라 “닥터클로렐라”를 출시하여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특수영양식 “뉴케어” 또한 지속적인 새로운 신제품 개발로 고객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음. 홍삼브랜드 “홍의보감” 등도 있음.

동원F&B

건강식품브랜드 GNC를 통해 각종 건강식품 판매. 천안에 인삼공장을 준공.

서흥

하드캡슐, 소프트캡슐 등을 생산하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지닌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 판매 업체.

에이치엘사이언스
건강기능식품 원료·완제품 제조사로 R&D·상품기획·제조·유통까지 밸류체인 구축. 주요제품은 '닥터슈퍼칸', '스피루니나류' 등.

 

휴온스
제약회사로 전문의약품·웰빙의약품·의료기기(필러·더마샤인 등)을 판매.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지분율 57.5%) 통해 건강식품사업 영위. 홍삼 소재 건강기능식품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휴온스네이처를 자회사(지분율 100%)로 보유.

 

노바렉스
국내 건강기능식품 ODM·OEM 1위 기업.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개별인정원료'를 35개 보유(국내최대)해 일정 기간 독점 판매권을 행사할 수 있음.

 

뉴트리
이너뷰티 전문업체로 건강기능식품 사업 영위. 피부건강 및 다이어트 사업 군 영역 내 100억원대 매출규모의 5개 대형브랜드 보유.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개별인정원료' 8개 보유. 체지방 감소 기능제품 '판도라다이어트'는 신기술 제품상인 장영실상 수상.

  
쎌바이오텍

세포공학 및 미생물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유산균 종균 개발 및 원말제조, 이에 따른 의약품, 기능성식품 등 다양한 완제품 개발, 생산. 특히 유산균 이중 코팅막 세계 최고 기술수준 보유.

넥스트BT

건강보조식품 전문업체.

씨케이에이치

자회사 및 손자회사는 중국내 건강식품을 제조, 가공하는 업체


내츄럴엔도텍
여성 갱년기 증상 치료용 신소재(백수오 추출물 등) 개발 및 건강기능 식품(여성호르몬제) 제조사. 백수오 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캐나다 식약청의 천연물 제품허가와 미국 FDA의 기능성 신소재 승인 획득.

뉴트리바이오텍
건강기능식품 ODM회사로 코스맥스비티아이의 자회사(지분율 38.17%).

 

콜마비앤에이치
건강기능식품 소재 기업으로, 한국·중국 기업과 거래 중.

 

KT&G
자회사 KGC인삼공사를 통해 홍삼 건강식품 '정관장' 제조·판매.

 

쎌바이오텍
국내 1위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생산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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